안녕하세요.
북구미래아동병원 대표원장 윤원상입니다.
북구미래아동병원 대표원장 윤원상입니다.
저희 미래아동병원 직원일동은 보다 나은 병원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하였고 보다 나은 진료를 위해 지속적인 의료진의 보강 및 실력 배양을 위한 다양한 학술활동 및 교육에 매진하였습니다.
또한 보다 친절한 병원직원들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교육과 친절 교육 등을 시행 하였습니다. 이제 저희 미래아동병원은 시설, 의료진, 직원 모두 삼박자가 척척 맞는 무르익은 청년기의 멋진 병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항상 진료실과 병동, 외래 등에서만 생활하는 의사의 입장에서 초발심을 계속 유지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엄마 아빠의 마음으로”라는 저희 미래아동병원의 구호처럼 어떤 판단의 순간에는 엄마 아빠의 다정함이 필요하지만 환아 상태의 호전을 위해서 냉철한 의사의 이성적인 판단이 같이 필요하기 때문에 두 가지를 적절히 혼합시켜 의사의 의도대로 보호자와 환아를 이끌어 나가기에는 많은 학습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저희 미래아동병원은 전국최초의 소아아동병원으로 개원하였고 이제는 전국 각지에서 저희를 본보기로 하여 많은 소아병원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에 미래아동직원들은 수준 높은 진료서비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소아의료를 책임지는 명실상부한 믿을 수 있는 소아아동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